프로그램을 설치하세요.

Windows 10의 EDGE 브라우저나 크롬, 파이어폭스, 사파리 등 일부 브라우저에서는
편집 프로그램이 자동 설치되지 않으므로 설치 프로그램을 내려 받은 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편집 프로그램 설치하기닫기
편집 프로그램 사양
* 설치 제거기능 지원
* 파일크기 : 약 1MB 내외
* 운영체제 :

Microsoft Windows XP,
Windows Vista (32/64bit),
Windows 7 / 8 / 10 (32/64bit)

* 구동브라우저 : IE8 이상, EDGE, 크롬, 파이어폭스, 사파리 등
설치프로그램내려받기

편집프로그램설치순서

편집프로그램설치순서

편집프로그램설치순서

편집프로그램설치순서

편집프로그램설치순서

편집프로그램설치순서

설치프로그램내려받기
캔디카메라

자주묻는 질문 (FAQ)

검색으로 빠르게 도움말을 찾아보세요.

검색
  • 주문/결제
    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 방법을 바꾸고 싶어요!
    결제방법 변경은 입금확인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입금확인 후에는 주문을 취소 하신후 다시 주문서를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 주문/결제
    전화(오프라인)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전화로 주문이 가능한 상품은 확인 후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전화주문을 원하는 경우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사진인화
    보정과 무보정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인화에서의 보정은 밝기 보정으로 흔히들 고객님께서 생각하시는 포토샵 기능과 차이가 있습니다. 무보정은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사진의 원본대로 출력하는 것으로 모니터상으로 보는 이미지의 밝기와 실제 인화된 이미지의 밝기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무보정 옵션을 선택한 이미지의 밝기 부분 등에 대해서는 당사가 책임지지 아니함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 포토북/편집
    포토북/앨범이 잘리는 부분보다 더 잘렸어요
    간혹 잘리는 부분에 맞추어 사진이나 문구를 삽입하다보면 이미지의 일부분이나, 삽입된 문구가 잘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포토북/앨범 제작 시 프로그램에 표기된 \"잘리는 부분\"은 제작시 약간의 오차가 있을 수 있으므로 사진을 삽입할 경우, 사진이 잘리지 않도록 여유부분을 감안하시어 편집하시기를 바랍니다.
  • 사진인화
    사진을 넣을 사진봉투(유산지)가 많이 필요할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많은 사진봉투가 필요하신 고객님들을 위해 사진봉투(유산지)를 하고 있습니다. 사진인화-사진봉투에서 판매하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 사진인화
    사진이 어둡게 인화되었어요!
    다음과 같이 촬영하셨을 경우, 사진이 다소 어둡게 인화될 수 있습니다. 1) 플래쉬를 이용한 뒷배경이 지나치게 밝을 경우 2) 실내에서 촬영할 경우 3) 역광일 경우
  • 사진인화
    사진 잘림 여부를 미리 알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사진 인화 시 사진 잘림 여부는 주문프로그램에서 옵션 선택 후 트리밍 설정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트리밍 설정을 하실 때, 추천 사이즈 및 권장 화소 등을 확인하시고 푸른선 안에 이미지가 위치할 수 있도록 마우스를 이용하여 사진의 위치를 정해줍니다. 선 밖으로 나갈 경우, 나간 만큼의 이미지가 잘리니 반드시 확인 후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진인화
    파노라마형 혹은 와이드형 사진일 경우, 사진 잘림 현상이 발생해요
    파노라마형 혹은 와이드형 사진은 규격화된 사진 인화 사이즈가 아니기 때문에 일반 사진 인화 사이즈를 선택하셨을 경우, 이미지 잘림 현상 또는 상∙하단에 여백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인화지맞춤을 선택하셨을 경우, 사진을 여백없이 가득 채워 이미지의 남은 부분을 잘라내기 때문에 파노라마형 혹은 와이드형 사진은 사진 잘림 현상이 발생하며, 이미지맞춤을 선택하셨을 경우에는 규격화 된 인화지와 선택한 이미지의 비율이 다르므로 상∙하단에 여백이 생깁니다. 따라서 사진 잘림 현상이 발생하지 않으려면 이미지맞춤을 선택하시되 상∙하단에 여백은 감수하셔야 합니다. 주문 전 꼭 트리밍 설정을 하셔서 사진 잘림 현상 여부를 확인 후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진인화
    보정요청을 했는데 사진이 잘려서 왔습니다.
    미오디오에서는 사진 잘림영역을 임의로 수정 또는 보정해드리지 않습니다. 단순한 밝기보정 요청시에 약간의 밝기 조정을 하고 있으나 사진의 잘림 부분을 보정 또는 수정하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실때 사진 이미지의 잘림부분을 확인하지 않으시고 주문하셨을 경우에는 미오디오에서 재인화 또는 환불조건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주문 전 꼭 사진의 인화 영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 사진인화
    CMYK 모드(Mode)의 사진도 인화가 가능한가요?
    죄송하지만 CMYK 모드(Mode) 의 사진은 인화가 어렵습니다. 이미지프로그램을 통해 GRB모드로 다시저장하신 사진으로 주문이 가능하니 참고하여주세요.
  • 사진인화
    사진촬영 날짜를 넣어줄 수 있나요?
    미오디오에서는 사진인화 주문시 촬영날짜를 넣을 수 있습니다. 카메라 혹은 핸드폰에서 기록된 날짜를 기준으로 표시되며 미오디오의 인화프로그램에서 임의적으로 해당 날짜를 확인하지는 않습니다. 만약 기록된 촬영일자가 없는 사진인 경우 사진에 날짜는 출력되지 않습니다.
  • 포토북/편집
    인화/인쇄 포토상품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인화 포토상품은 인화지에 인화를 거친 후 제작되는 상품이며, 인쇄 포토상품은 종이에 인쇄 과정을 거치는 포토상품입니다. 주문하시기 전에 제작하고자 하는 상품의 종류를 확인하시고, 그 특성을 미리 생각하셔야 합니다. ① 인화 포토상품 : 사진을 인화지에 인화하여 제작하는 맞춤형 제작상품입니다. 사진인화, 인화앨범, 프리미엄앨범, 일반액자 등이 이에 해당됩니다. • 장점: 인화공정을 통해 제작되기 때문에 색상이 선명하고 이미지 품질이 우수합니다. • 단점: 유광/무광인화지의 특성에 따른 차이가 있습니다. ② 인쇄 포토상품 : 사진을 종이에 인쇄하여 제작하는 맞춤형 제작상품입니다. 포토북, 제스티나화보앨범, 테마북 등이 이에 해당됩니다. • 장점: 책 특유의 느낌을 살릴 수 있으며 가벼운 장점이 있습니다. • 단점: 종이라는 소재, 인쇄출력 방식의 특성상 인화 포토상품에 비해 색상이 달라보이거나 선명도가 다소 낮아 보일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결제방법은 어떤것들이 있나요?
    결제방법에는 신용카드, 핸드폰, 계좌이체, 무통장, 적립금 , 가상계좌 결제가 있습니다. 단, 해당 결제방법은 미오디오의 운영상 정책에 따라 약간의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무통장입금 주의사항 - 무통장입금 계좌번호는 주문건수에 따라 다른 입금계좌번호가 생성됩니다. 여러 번 주문시 주문번호별로 입금계좌마다 따로 따로 입금하셔야 하며, 총합계금액을 한번에 넣으시면 안됩니다. - 주문후 5일 이내에 입금하지 않으시면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 취소/환불/재제작
    주문을 취소한 경우 사용한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인화 및 제작 전 단계에서 직접 취소하신 주문의 경우 쿠폰은 원상 복원됩니다. -복원이 되지 않을 경우 1:1 고객문의를 통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변심 사유에 의한 반품은 이에 해당되지 않으며, 쿠폰 또한 복원되지 않습니다.
  • 취소/환불/재제작
    어떤 경우에 교환(재인화·재제작)/환불 처리가 가능하고 불가능한지요
    -상품의 인화 및 제작·배송 과정에서 생긴 하자나 품질 문제의 경우 100% 교환(재인화·재제작) 및 환불이 가능하며, 요구 기간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로 합니다. 이 경우 반품 배송비는 미오디오가 부담합니다. -제작 상품(사진인화, 인화 포토상품, 인쇄 포토상품)의 경우 인화 및 제작 ·배송 과정이 아닌 상품 자체의 특성, 구매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인한 상품의 멸실 및 훼손, 단순 변심의 사유로는 교환(재인화·재제작)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제작 상품 이외의 쇼핑 포토상품(액자 및 앨범류, 기타)의 경우 구매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인해 상품이 멸실 및 훼손되거나, 상품에 문제가 없어도 포장이 훼손되면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단순 변심 사유의 경우 3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을 요청하실 수 있으나, 반품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취소/환불/재제작
    반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반품은 인화 및 제작된 상품의 품질에 문제가 있거나 심각한 하자가 있다고 판단될 경우 AS(재인화·재제작·교환) 및 환불을 위해 이루어집니다. 접수는 고객센터 1:1 고객문의, 전화 1544-3225를 통해 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반품접수후 1~2일(주말,공휴일 제외) 또는 3~4일 이내에(주말,공휴일 제외) 배송한 택배회사에서 무료로 회수합니다. 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포장하셔서 배송기사로부터 반송장을 받은 후 상품을 건네주시면 됩니다. ※ 고객님께서 직접 상품을 보내실 경우 해당지역의 택배사로 접수해 주시고, 꼭 [반송 송장번호]를 3개월간 보관하여 주십시오. 고객센터(1544-3225)통한 반품 요청 → 고객센터 확인 및 회수 → 품질보증 정책 기준에 따른 심사 후 AS/환불 여부 결정 및 조치
  • 쿠폰/적립금
    사진인화 무료쿠폰을 받았는데, 어떻게 사용하나요?
    사진인화 무료 쿠폰은 회원가입을 하셔야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 쿠폰 · 적립금 → 쿠폰 번호 등록 → 인화주문 → 결제시 사용) [사용시 유의사항] 쿠폰은 쿠폰에 표기된 상품에 한해서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 쿠폰/적립금
    쿠폰의 유효기간을 연장하고 싶어요
    쿠폰은 유효기간이 지나면 사용하실 수 없으며, 한번에 대량으로 발행되는 것이기 때문에 개별적으로 유효기간을 연장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명시된 유효기간을 넘어 사용이 불가능해진 쿠폰에 대해 책임과 의무를 가지지 않습니다. 쿠폰을 가지고 계시다면 유효기간을 꼭 확인해주시고, 미리미리 여유를 두고 주문해주세요.
  • 쿠폰/적립금
    쿠폰 등록 및 사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쿠폰은 미오디오 회원만 등록,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등록 및 사용 방법은 미오디오 로그인 → 쿠폰 · 적립금 선택 → 쿠폰번호 등록 → 주문결제시 할인혜택에서 해당 쿠폰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등록된 쿠폰 및 적립금은 일정기간의 유효기간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쿠폰/적립금
    쿠폰 사용시 유의사항은 어떻게 되나요?
    쿠폰에는 모든 상품에 적용 가능한 통합쿠폰과 특정 상품에만 사용 가능한 상품쿠폰이 있습니다. • 쿠폰은 유효기간이 지나거나 사용한 쿠폰(사용후 잔여분)은 자동소멸 됩니다. • 쿠폰은 1개의 주문당 1개의 쿠폰만 적용가능 합니다. • 쿠폰은 배송비 결제에 사용하실 수 없으며, 쿠폰사용액은 3만원, 5만원이상 택배비 무료 정책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원하는 질문과 답변이 없으신가요? 1:1 문의하기